[第九集文字預告]

 

승아, 기준과 마주친 영은과 경민은 경민의 모자를 쓰고 있는 승아의 모습을 보고 당황한다. 영은은 애써 자리를 피하려고 하지만 결국 4명은 같이 스파를 가게 된다.

 

和勝雅及基俊偶遇的英恩和慶民, 因為看到戴著慶民的帽子的勝雅的模樣, 而顯得非常的慌張。雖然英恩絞盡腦汁想要避開, 但結果4個人還是一起來到了SPA會館。

 

티켓투더문에 출연하기로 했던 추연우가 <해녀심청>에 출연을 결정하고 이미 도장까지 찍었다는 소식에 영은과 기준은 당황해하며 사태 수습에 나선다.

 

曾答應要接拍‘Ticket To The Moon’的楚延宇最後決定演出<海女沈清>, 並已經蓋了章簽了契約, 聽到這個消息的英恩和基俊感到非常的著急, 且打算出面收拾殘局。

 

추연우를 만나고 나오던 승아앞에 학선과 수암건설 둘째가 나타나고, 학선은 승아에게 자신이 기준에게 승아를 데리고 자신의 회사로 들어오라는 얘기를 했다는 말을 전한다.

 

與楚延宇見了面之後, 鶴善和水岩建設的二公子出現在勝雅的面前, 鶴善並對勝雅說, 自己曾經對基俊提出, 要基俊帶著勝雅一起進他公司的事。

 

승아에게 흥미로운 눈길을 주던 수암건설을 학선은 놓치지 않고 본다. 학선에게서 한방 맞은 진대표는 혜경과 현수를 만나 추연우 대신 자신의 사무실의 신인을 넣으려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對於曾對勝雅投射出關愛眼神的水岩建設, 鶴善不想放過。被鶴善在同一個房間遇上的陳代表, 正在跟惠京和賢秀見面, 並希望能用自己公司旗下的新人來代替楚延宇的演出, 但事實卻沒這麼順利。

 

기준은 서진을 만나 티켓투더문의 남자주인공 캐스팅을 제안하지만 역시 뜻대로 되지 않는데..
基俊去見瑞鎮, 雖然對他提出了演出Ticket To The Moon男主角的建議, 但結果還是不行...

韓翻中by EunHye Fr. 不凡星秀 LBS Taiwan Fan Cafe




arrow
arrow
    全站熱搜

    popping0101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