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배우 이범수가 오는 6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명품 프라다의 밀라노 현지 컬렉션에 초대를 받았다. 이번 컬렉션에 초대받은 아시아 배우는 이범수가 유일하다.


演員李凡秀受到世界知名品牌Prada的邀請, 將前往義大利參加今年6月在米蘭舉行的服裝秀。在這次的服裝秀上, 李凡秀是唯一受到邀請的亞洲演員。


소속사는 19일 이범수가 프라다의 현지 콜렉션에 공식 초청받아 한국 대표로 참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범수는 오는 6월 15일 출국, 콜렉션에 참석한 후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귀국할 예정이다.


李凡秀所屬經紀公司19日表示, 李凡秀正式被邀請以韓國代表的身份前往義大利參加此次的服裝秀, 並預計將於6月15日出國, 參加完服裝秀之後, 還將會進行海報的拍攝工作, 然後回國。


이에 이범수는 '아시아의 프라다 맨'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프라다 본사로부터 초청을 받아 참석하게 됐다. 이범수는 "큰 쇼에 초대되서 놀랍다"며 "평소 수트를 즐겨입는 편인데 아시아 대표로 콜렉션에 참석하게 돼 기분이 무척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獲得‘亞洲 Prada Man’稱號的李凡秀, 此次是受到來自Prada總公司的邀請而前往參加服裝秀。對此, 李凡秀表示“能夠受到這麼大型的服裝秀的邀請真的嚇了一跳, 雖然平時也是屬於那種喜歡穿套裝的人, 但是能夠以亞洲代表的身份去參加服裝秀, 心情真的覺得非常非常的好。”


한편, 이범수는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온에어'에 이어 영화 '고사' 촬영을 앞두고 있다.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온 창 감독의 영화 데뷔작인 '고수'는 여고를 배경으로 한 공포영화로 올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


另一方面, 最近才剛結束SBS電視劇‘On Air’拍攝的李凡秀, 隨即投入了電影‘高死’的拍攝日程當中。由專門執導音樂錄影帶, 並首次跨刀拍攝電影的昌導演所執導的電影‘高死’, 是一部以女子高中為背景的恐怖電影, 預計將於今年夏天上映。


記者 張書允(장서윤) 報導 ciel@mydaily.co.kr
韓翻中by EunHye Fr. 不凡星秀 LBS Taiwan Fan Cafe

arrow
arrow
    全站熱搜

    popping0101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