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창 감독과 약속 지킨다”...개런티 낮추며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 출연
“遵守和聖導演的約定”... 降低片酬接演電影 ‘高死: 血的期中高試’


배우 이범수가 감독과 의리를 위해 개런티까지 낮추며 공포영화촬영에 한창이다. 이범수는 지난 달부터 공포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를 촬영하고 있다.


演員李凡秀為了遵守和導演之間的義氣, 甚至不惜降低片酬演出恐怖電影。李凡秀從上個月開始, 就忙碌的投入恐怖電影 ‘高死: 血的期中考試’ 的拍攝當中。


‘온에어’로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캐스팅 제의를 받았지만 그는 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이 영화를 선택했다. ‘고사’의 감독은 뮤직비디오 연출로 유명한 창 감독. 이범수는 창 감독의 뮤직비디오 3편에 출연하면 친분이 깊었다. 두 사람은 오래전부터 창 감독이 영화에 데뷔하면 작품을 꼭 함께하자고 약속했다.


因‘On Air’獲得廣大人氣之後, 雖然接到了各式各樣的角色邀請, 但他為了遵守和導演之間的義氣, 而選擇了這部電影。‘高死’的導演是以拍攝音樂錄影帶而有名的聖導演。李凡秀因演出3支由聖導演所執導的音樂錄影帶, 而培養出彼此之間深厚的情誼。所以, 2個人從很久以前就互相約定, 一定要在聖導演所執導的第一部電影作品中攜手合作。


이범수는 ‘온에어’의 촬영이 끝난 직후 영화에 합류해야해 체력적으로 부담이 컸지만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특히 이 영화는 20억원 내외의 적은 제작비로 기획된 작품이라 제작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개런티까지 낮춰 받았다.


李凡秀在結束‘On Air’的拍攝之後, 就必須緊接著投入電影的拍攝之中, 在體力上雖然感到有些負擔, 但他仍欣然同意演出。特別是這部電影零零總總加起來只規劃了20億元的製作成本, 因此, 為了不造成製作方的負擔, 李凡秀自動降低片酬演出。


제작관계자는 “아직 연기 경험이 많지 않은 남규리, 김범 등 어린 배우들이 학생으로 출연하는 작품에서 이범수가 선생님 역할을 맡아 무게감을 더하며 촬영장을 이끌고 있다”고 밝혔다.


製作工作人員表示“在演戲經驗還不是很多的南圭麗, 金範等年輕演員們演出學生的作品中, 李凡秀飾演老師不但增加了重量, 也引領著整個攝影現場。”

이범수는 13일 부산 영도구 청학동의 옛 해사고등학교 폐교 촬영장에서 취재진과 만나 “언젠가 공포영화를 꼭 한번 하고 싶었다. 시나리오가 흥미진진하고 너무 재미있었다. 올 여름 유일한 한국 공포영화로 개인적으로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李凡秀13日在釜山影島區青鶴洞的一所廢棄的舊海事高中拍攝現場裡接受記者們的專訪, 他表示“一直很想拍一部恐怖電影, 劇本非常的精彩且十分的有趣, 是今年夏天唯一的一部韓國恐怖電影, 我個人對他也有著很高的期待。”


‘고사: 피의 중간고사’는 7월 개봉될 예정으로 촉박한 스케줄 속에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이범수는 “체력은 타고난 것 같다”고 웃으며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이끌고 있다.


預計將在7月上映的 ‘高死: 血的期中考試’, 目前正在如火如荼的趕拍當中, 李凡秀表示“我的體力可能是天生的”, 並且用笑容和愉快的模樣引領拍攝現場的氣氛。


이범수는 “23∼24회차 촬영이지만 한 번 시작하면 이틀 씩 밤을 세고 있어 실제로는 40회 차 이상 분량인 것 같다. 하지만 더운 여름 시원한 놀이동산에 오는 기분으로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李凡秀表示 “雖然只有23~24回的戲份, 但每次只要一開拍, 就會連續拍2天, 因此, 實際上感覺好像是40回以上的戲份一樣, 但是我是抱著在這悶熱的夏天到涼爽的遊樂園玩耍這樣的心情來進行拍攝的。”


記者 李慶浩(이경호) 報導 rush@donga.com
韓翻中by EunHye Fr. 不凡星秀 LBS Taiwan Fan Cafe

arrow
arrow
    全站熱搜

    popping0101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