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캐스팅’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온에어’도 캐스팅 비화가 있었다.
被稱讚為是‘幻想Casting’的‘On Air’也有選角秘史。


현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매 방영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미니시리즈 ‘온에어’. 그 안에서 특히 주목받고 있는 배우는 ‘훈남’ 매니저 장기준 역을 소화 중인 이범수. 강한 카리스마를 품어내는 동시에 정의로우면서도 부드럽고 자상한 매력까지 갖춰 안방 여심을 완벽히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現在擁有高收視率記錄, 每次播出都會成為話題的SBS迷你連續劇‘On Air’, 在那之中, 特別受到大家注目的演員, 也就是飾演‘薰男’經紀人一角的李凡秀。釋放出強烈的領袖超凡魅力的同時, 又兼具著正義感及溫暖細心的魅力, 成功且完美的擄獲了所有女人的心。


하지만 이 역은 애초 이범수가 아닌 다른 배우에게 출연 제의가 건네진 것으로 알려졌다.
但是, 聽說這個角色最初並不是由李凡秀來演, 而是提議由其他的演員來演出。


드라마 한 관계자는 “사실 이 역의 출연제의는 이성재에게 먼저 했다. 하지만 그가 출연을 정중히 마다해 다음 이범수 캐스팅이 이뤄지게 됐다”고 밝혔다.


電視劇的相關工作人員表示“事實上, 這個角色最初是提議說要由李成宰來演, 但他在謹慎認真的考慮之後拒絕了, 因此才由李凡秀來接演。”


방송이 나간 후 드라마를 재미있게 본 이성재 씨가 측근에게 내심 아쉬워도 했다는 후문이다.
聽說在播出之後, 李成宰看了電視劇也覺得很有趣, 還向好友表示內心感到十分的可惜。


이에 이성재 소속사 측은 "‘온에어’ 출연 제의가 오간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미 다른 작품과도 이야기가 오가는 중이라 불가피하게 출연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李成宰所屬的經紀公司表示“收到‘On Air’演出的邀約是事實, 但因為已經在洽談別部作品了, 為了避免衝突, 所以才會沒有辦法演出。”


韓翻中by EunHye Fr. 不凡星秀 LBS Taiwan Fan Cafe

創作者介紹

北緯65度

popping0101 發表在 痞客邦 PIXNET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