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는 SBS 음악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하기에 가수 박선주를 선생님으로 모시게 됐고 보컬 트레이닝을 받았다.
 

演員李凡秀為了參與SBS音樂節目<金晶恩的巧克力>的錄製, 特別拜歌手朴善珠為老師, 並接受主唱練習訓練。

 

이범수의 측근은 "이범수가 <김정은의 초콜릿> 출연을 결정한 후 이적의 <다행이다>를 부르기로 결정했다. 이범수는 단 한번의 무대지만 제대로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며칠동안 가수 박선주에게 특별훈련을 받았다"고 전했다.

 

李凡秀的親信表示“李凡秀在決定演出<金晶恩的巧克力>之後, 就決定演唱李迪(音譯)的<幸好>。雖然只是一次的舞台, 但因為想展現出正面唱歌的身姿給大家看, 所以就利用幾天的時間, 接受了歌手朴善珠的特別訓練。”

 


배우 박신양은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김정은에게 노래 <사랑해도 될까요> 를 불러줘 화제가 됐다. 박신양은 당시 이 노래를 연습하기 위해 박선주에게 특별훈련을 받았다.

 

演員朴新陽在SBS電視劇<巴黎戀人>中, 因對金晶恩演唱<可以愛你嗎>這首歌曲而造成話題。朴新陽當時為了練習這首歌曲, 還接受了朴善珠的特別訓練。

 

이범수는 박신양과 마찬가지로 김은숙-신우철 커플의 작품인 '온에어' 에 출연하는 중 김정은 앞에서 노래를 부르기 위해 박선주에게 특별수업을 받게 됐다. 이범수와 박신양은 '김정은' '박선주' '김은숙-신우철' 이라는 공통점을 갖게 된 것이다.

 

和朴新陽相似的地方在於目前李凡秀正在演出由金恩淑-申宇哲這對搭檔的作品, 並且為了在金晶恩面前唱歌, 接受了朴善珠的特別訓練, 因此, 李凡秀和朴新陽之間有‘金晶恩’、‘朴善洙’、‘金恩淑-申宇哲’等幾個共同點。

 

이범수가 출연한 <김정은의 초콜릿>은 1일 방송된다.
李凡秀演出的<金晶恩的巧克力>將於1日播出。

 

韓翻中by EunHye Fr. 不凡星秀 LBS Taiwan Fan Cafe

 
arrow
arrow
    全站熱搜

    popping0101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