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轉自:百度)

본인의고객인 이범수씨는 현재 영화촬영과 드라마촬영을 동시에진행하고 있다. 하루수면시간이 3~4시간에 불가 하다.

我的客人李凡秀先生, 現在因為正在同時進行電影和電視劇的拍攝工作, 所以, 每天的睡眠時間不到3~4個小時。

 

그러던 그분이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에 에 전화가 왔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잠깐 시간이 날 듯 하니 운동하고 싶다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운동약속을 잡고 클럽에서 만났다.

 

那樣的他在平安夜的前一天打電話給我, 說在平安夜那天, 因為稍微有點空閒的時間, 所以想要出來運動... 於是我們約平安夜那天, 在運動中心見面了。

 

얼굴이많이초췌해 보여 어찌된일이냐 물었더니 이브날 새벽까지 촬영을하고 집에 잠깐들렸다가 운동하로 나왔다고했다.

臉看上去消瘦了很多, 問他是怎麼回事, 他說平安夜當天拍到凌晨才結束, 回家一下下之後, 就又馬上出來運動。

 

2시간여 동안 운동을 한 후 바로 촬영장을 떠나는 모습에서 프로의 정신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범수씨가 운동 중독자여서 이렇게 운동을 하는것이 아니다.

 

看到他做了2個小時的運動之後, 就又馬上趕到拍戲現場的模樣, 讓我感受到了他的敬業精神。李凡秀先生是個對運動狂, 否則他不會這麼做運動。

 

명확한 목표가 있으니 그 대가를 지불 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과정 자체를 즐기는 것이다.

有了明確的目標的話, 就要為那個目標付出代價, 並且享受在那個過程中的自己。

 

原文出處:Tistory Studio http://1more.tistory.com/trackback/15

arrow
arrow
    全站熱搜

    popping0101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