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第四集文字預告]

 

경민은 사사건건 영은의 과거 작품을 비판하며 기획안 자체를 뒤엎자고 해 영은의 성미를 돋운다. 영은이 이렇게 시간을 흘려보낼 때가 아니라고 하자 경민은 합숙을 제안하며 호텔을 잡으라고 한다. 영은은 그런 경민의 발언에 당황하지만 경민은 아랑곳 않고 급기야는 영은의 작업실로 쳐들어온다.

 

慶民事事都批評著英恩過去的作品, 並打算推翻企劃案, 讓英恩大發雷霆。英恩說現在不是浪費時間的時候, 於是慶民提出了同居的要求, 並讓英恩去訂飯店。英恩對於慶民提出這樣的提議感到非常的驚慌, 但慶民卻不予理會並直接闖入英恩的工作室。

 

승아는 기준에게 마음이 상해 연락을 끊는다. 기준은 자신의 행동을 후회하며 화해하고 싶어하지만 승아의 반응은 냉담하기만 하다. 결국 기준은 7년 전 우산을 돌려달란 핑계를 대며 승아를 카페로 불러낸다.

 

基俊因勝雅傷透了心, 因此不在聯絡。基俊對於自己的行為感到後悔, 所以想要和勝雅和好, 但是勝雅的反應卻很冷淡。結果, 基俊以要回7年前的雨傘做為藉口, 約了勝雅在咖啡廳見面。

 

그곳에서 둘은 과거 승아에게 사기 쳤던 남자가 어린 여학생에게 똑같은 수법으로 사기 치는 모습을 목격하고 돌발행동을 한다.

 

在那裡, 2個人遇到了7年前欺騙過勝雅的那個男人, 他正用著同樣的手法在欺騙一個女學生, 於是2人便實施突發行動。

 

나날이 승아 때문에 놀라움의 연속인 기준에게 승아는 이경민 감독과 미팅을 잡으라고 한다. 기획안이 바뀌게 되어 미팅을 미룬다는 기준에게 승아는 기획안은 상관없으니 꼭 이경민을 만나겠다며 묘한 여운을 남기는데...

 

每天都不斷的在給基俊製造驚訝的勝雅, 要求他去安排和李慶民導演見面。基俊表示因為企劃案改變了, 所以見面的時間也跟著延遲了。但勝雅卻對基俊說, 這跟企劃案沒有關係, 一定得跟李慶民見面, 留下了微妙的餘韻…

 

韓翻中by EunHye Fr. 不凡星秀 LBS Taiwan Fan Cafe




arrow
arrow
    全站熱搜

    popping0101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